소장자료


지니어스 게임

표지이미지

서울 : 미래인, 2020
356p. ; 22cm
₩14000


  소장사항 : 서원대학교 [ 843 G718gKㅂ ]

등록번호 소장정보
E0570021 대출가능
예약불가 ( 로그인 후 확인가능 )
  • Vol.Copy :
  • 별치기호 :
  • 소장위치 : 제2서고



  책소개 인터파크 바로가기

각 대륙의 18세 이하 컴퓨터/공학 천재 200명에게 어느 날, ‘지니어스 게임’에 초대하는 이메일이 날아든다. 발신자는 제2의 스티브 잡스로 불리는 온드스캔 CEO, 키란 비스와스. ‘단순한 실력 겨루기가 아니라 세상을 바꿀 것’이라는 이 대회의 우승자에겐 세계 어디에든 자신의 최첨단 연구소를 세우고 유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터넷에서 만나 친구가 된 렉스와 툰데, 카이도 이 초대장을 받고 대회가 열리는 미국 보스턴으로 향한다. 그들은 이 대회에 참가해야만 하는 절박한 사연을 갖고 있다. 렉스: 16세의 멕시코계 미국인. 세계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자 해커. ‘터미널’이라는 과격 해커 조직에 가담하기 위해 사라진 형을 찾으려면 보스턴에 있는 양자컴퓨터에 접속해 형의 현재 거주지를 알아내야 한다. 툰데: 14세의 나이지리아 소년. 시골 마을에서 오직 독학으로 기계공학을 섭렵한 천재적인 엔지니어. 나이지리아의 실권자인 이야보 장군으로부터 특명을 받고 가족과 마을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대회에 참가한다. 카이: 16세의 중국인 소녀. 페인티드 울프(Painted Wolf)라는 닉네임으로 권력자들의 부정부패를 추적해 폭로하는 파워블로거. 절친인 툰데의 무시무시한 사연을 듣고 그를 돕기 위해 보스턴 행에 동참한다. 비행기를 타고 대회장인 보스턴 컬렉티브 캠퍼스에 도착한 세 사람은 흥분과 긴장 속에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지니어스 게임’의 1단계 과제에 돌입한다. 그런 가운데 ‘단순한 실력 겨루기가 아니라 세상을 바꿀 것’이라는 키란 비스와스의 선언에 담긴 속뜻이 차츰 드러나기 시작한다. 참가자 200명을 키란 자신이 직접 선택했으며, 이 대회의 목적은 사실 키란이 계획 중인 비밀 프로젝트의 동지를 구하기 위해서라는 것이다. 사악한 세계의 정부들을 상대로 파괴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키란의 말에 그들은 또 다른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목차

프롤로그 실종 1부 초대 2부 지니어스 게임 3부 오르다 보면 모두 한곳에 모이게 마련이다 4부 제로 아워

  저자 및 역자 소개

레오폴도 가우트 저/박우정 역 : 레오폴도 가우트 저
프로듀서, 영화감독, 만화가, 소설가, 음악가. 1972년 멕시코에서 태어나 런던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에서 현대미술을 공부했다. 동생인 에베라르도 가우트와 함께 아트그룹이자 프로덕션인 '칼라바시타스'를 세워 광고, 애니메이션,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를 만들었다. 2004년 미국으로 활동무대를 옮겼으며, 2006년 소설가 제임스 패터슨과 그래픽노블 시리즈 '대니얼X: 에일리언 헌터'를 공동작업했다. 2009년 현재 '고스트 월드'의 만화가 대니얼 클로즈가 각본을 쓰고 미셸 공드리가 연출하는 장편 애니메이션 '메갈로매니아'의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서평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 이 책에 첫 서평을 남겨주세요!


  문의

담당 연락처
1. 도서관 이용 반혜정
2. 박물관 이용 윤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