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모바일 학생증 실행 시 오류사항 안내

  • 학*정
  • 2021-09-30 13:21:48

 

 

 

모바일 학생증 실행 시 생긴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① 모바일이용증 어플리케이션 실행 시 빈 화면으로 나오는 경우

   휴대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서원대학교 도서관 모바일 이용증 > 저장공간 > 데이터삭제(화면 아래에 위치) > 어플리케이션을 재실행하면 정상작동됩니다.

 

 

② 설정값을 변경한 후에도 실행되지 않는 경우

   모바일 이용증 어플리케이션 삭제 후 다운로드받아 재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아이폰은 모바일 이용증 어플리케이션 삭제 후 다운로드받아 재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확장자 아이콘 QR코드-001.jpg [ 2.03891 MB ]    |   [다운로드] -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
로딩중
다음글 :
외부이용자 이용 중지 안내
이전글 :
도서관 모바일 이용증 발급 및 게이트 출입 안내